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좆까고 저새끼 11번 줘봤자 경기장에서 먹튀폴리스 스타트 잠이나 자고 먼저 집이나 쳐갈텐데 뭐하러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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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단, 바란의 먹튀폴리스 스타트 상징적 등번호 5번을 물려받을 카제미루, 근데 베일은 16번?

베좆맘들 레알경기는 보지도않고 먹튀폴리스 스타트 과거딸 아직도 토트넘시절마이콘재끼기도르 킹준게갓만데시전 그렇게애끼시는데 제발느그팀에서 영입해가세요


송경서 JTBC골프 해설위원은 “감이 좋을 때는 눈 감기 퍼터로 성적을 내기도 하지만, 일관성이 높지 않은 것을 보면 효과적인 방법인지는 더 두고 봐야 한다”고 말했다. 뭔가 보여서 긴장하는 경우도 있지만 아무 것도 보이지 않아 생기는 두려움도 있다. 

 

송 위원은 “아마추어 골퍼에게 눈 감고 스트로크는 연습용으로는 매우 좋고, 실전에 쓰려면 평소 연습을 충분히 해둔 후에 하는 것이 나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특히 화려해 보이지만 대학 졸업 후 막막한 진로를 놓고 고민하는 음악도의 현실, 스타 연주자와 문화재단의 미묘한 관계 등을 구체적으로 묘사해 클래식 팬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마니아 층도 두텁게 형성되고 있다. 이들은 드라마가 방영되는 월·화요일은 드라마 제목에서 따온 ‘브요일’이라고 부르고, 자신들을 '단원'이라고 칭하며 드라마가 없는 날에도 디시인사이드 갤러리에 수백건의 게시물을 올리고 있다.

 

마니아층을 만든 디테일의 원천은 대본을 쓴 류보리 작가의 경험에서 나왔다, 서울대 음대에서 바이올린을 전공한 그는 대학 시절 경영학을 복수 전공했다. 이후 미국 뉴욕대에서 공연예술경영학으로 석사를 받았고, 세계적인 예술 매니지먼트사인 IMG아티스트와 링컨센터 체임버 뮤직 소사이어티의 인턴을 거쳐 뉴욕 필하모닉 마케팅부와 소니뮤직 마케팅부에서 근무했다. 아직 대본 집필 중인 류 작가와 서면으로 인터뷰를 진행했다. 사진은 얼굴이 공개되는 것을 원치 않는 류 작가의 의사를 존중해 드라마 스틸컷으로 대체했다. 다음은 일문일답.

 

손흥민은 경기 후 영상 인터뷰에서 “내 햄스트링에 마법이 일어났다. 난 부상이었고 정말 걱정했다”며 “이런 빅게임에 뛰고 싶었고 팀을 돕고 싶었다. 그래서 힘든 훈련을 하며 치료하고 있었다. 뭐라고 해야할까. 이런 경기력과 결과, 승리보다 기쁜건 없다”고 말했다.

 

라파엘 바란의 이적 이후 레알 마드리드 스쿼드는 아직 완성되지 않았다,




등번호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고, 헤수스 바예호, 다니 세바요스, 마틴 외데가르드, 가레스 베일, 루카 요비치, 타케 쿠보가 임대에서 돌아와 다가오는 시즌에 새 번호를 부여받을 것이다.




세르히오 라모스의 4번은 다비드 알라바에게 물려졌고, 현재 상징적인 라파엘 바란의 5번이 뜨거운 감자다.




이번 시즌 라모스와 바란의 부재 속에서 더욱 더 큰 책임을 떠맡게 될 카제미루가 5번을 물려받을 선수로 가장 유력해 보인다.




다만, 다른 이슈는 마르코 아센시오가 11번을 차지하면서 가레스 베일이 무슨 번호를 달게 될지다.




베일은 카제미루의 14번을 포함해 16, 18, 21 번을 선택할 수 있긴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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