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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중에 바르샤 재정상태 회복되고 백두산 튀먹 복귀하는건 에반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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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00만 파운드 저거 세후겠지? 백두산 튀먹 세전이면 너무 작은데.. 주급 50만파운드도 안되는거 같은데..

메시는 PSG의 포체티노와 직접 이야기를 나누었다.




메시는 다음주 중 PSG와의 백두산 튀먹 2년계약을 체결할 것으로 예상되며, 연봉은 2천 5백만 파운드로 추정된다.


메시와 그의 아버지는 이번 주말중으로 PSG에 방문할 것으로 보인다.




메시는 PSG와의 계약에 대해 마음이 열려있으며


PSG 또한 FFP룰을 어기지 않고 그를 영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고 있다.



 


 

심형래 감독의 '디 워'로 CG 첫발, 할리우드로…

캐머런 감독이 일본 만화 『총몽』을 토대로 600쪽 분량의 영화 설정집을 직접 작성할 만큼 공들인 이 프로젝트에서 CG는 가장 중요한 요소. 이를 김 감독이 진두지휘했다. 3년 전 웨타 디지털에 입사해 ‘혹성탈출:종의 전쟁’에 참여한 데 이어서다. ‘반지의 제왕’을 시작으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비주얼을 선도해온 이 회사에서 한국인 CG 감독은 그가 처음이자, 유일하다. 한국의 영구아트무비에서 영화 ‘디 워’로 CG 일을 시작, 할리우드 시각효과 회사 ILM 싱가포르 지사에서 10년여 근무하며 마블 히어로물, ‘트랜스포머’ ‘해리 포터’ ‘스타워즈’ 등에도 참여해왔다. 

 

7일 공개된 40분여 영상에서 알리타는 피부 질감, 솜털, 빛에 반응하는 눈동자까지 섬세하게 구현해 얼핏 실제 사람 같단 착각마저 들었다. 알리타 역에 캐스팅된 신인배우 로사 살리자르의 흉터부터 잔주름, 매 장면 연기의 표정, 움직임 수백 가지를 모션캡처 기술로 컴퓨터에 스캔해 그와 똑 닮은 CG 캐릭터인 ‘애니메이션 퍼펫’을 만들어냈단다. 


 

한국 야구의 라이벌 일본은 2020년 도쿄 올림픽 우승을 목표로 이나바 아쓰노리 감독을 선임, 일찌감치 준비를 시작했다. '사무라이 재팬'이라는 대표팀 브랜드도 지난 5년 동안 굳건히 자리잡았다. 한국 대표팀은 2017년 선 감독을 선임해 일본을 쫓아가려 했지만 국정감사를 통해 스스로 좌초하고 말았다. 한참 뒤처진 상황에서 한 발 나아갈 때마다 스텝만 꼬이고 있다.

 

김보름이 정말 간절히 원했던 금메달은 평창올림픽 금메달이었다. 그에게는 생애 첫 올림픽이었다. 한국 팬들이 가득 메운 안방에서 열리는 올림픽에서 환호를 받으며 시상대 가장 높은 곳에 서기 위해 계속 얼음을 지쳤다. 2017년 세계선수권 매스스타트 우승자였던 김보름은 유력한 금메달 후보였다. 하지만 팀추월 왕따 주행 논란으로 충격을 받고 사흘간 햄버거 한 조각만 먹고 경기에 나섰다. 그리고 온 힘을 다해 뛰었다. 결과는 은메달이었다. 김보름은 "금메달이 목표였지만, 못 따서 후회하지는 않는다. 나는 그때 최선을 다했다"고 인정했다. 

 

이제 김보름은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여자 스피드스케이팅을 이끌 고참이 됐다. '빙속 여제' 이상화(30)는 평창올림픽을 끝으로 쉬면서 은퇴 수순을 밟고 있다. 김보름은 "선수로서 아직 갈 길이 멀다. 기량이 좋은 다른 선수들이 많다"고 고개를 숙였다. 그러면서도 조심스럽게 올림픽에 대한 꿈을 말했다. "어렸을 때는 서른 살까지 스케이트를 탈 거라고는 생각조차 못했어요. 그런데 지금은 계속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2022년 베이징올림픽에도 도전하고 싶습니다."

 

인터뷰를 마치면서 '긴장을 한 것 같았다'고 물었다. 김보름은 "(트라우마가) 평생 가지 않을까요? 기사를 볼 수 있는 인터넷 앱은 전부 지웠어요. 검색하다가 제 기사가 보여도 읽지 않아요. 인터뷰도 신경 써야죠"라고 담담하게 말했다. 

 

7일 서울에서 만난 김 감독은 “캐머런 감독이 ‘아바타’ 이전에 만들려 했지만 당시 기술론 구현이 힘들어 연기했다고 들었다”고 전했다. 그는 할리우드 시각효과 회사 ILM 싱가포르 지사에서 10년여 일하며 마블 히어로물, ‘트랜스포머’ ‘해리 포터’ ‘스타워즈’ 등에 참여한 뒤 3년 전 웨타 디지털에 입사했다. 대학에서 기계공학을 전공한 그는 게임 동영상에 매료돼 그래픽을 배웠고, 영구아트무비에서 영화 ‘디 워’로 CG 일을 시작했다. 웨타가 만든 ‘반지의 제왕’ 비주얼에 감탄한 것도 그 무렵. 이제 그는 웨타 최초의 한국인 CG 감독이다.

 

사전 공개된 영상에서 알리타는 피부나 솜털, 빛에 반응하는 눈동자까지 섬세해 얼핏 실제 사람을 보는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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