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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트넘이 로메로 영입 사다리타기 앱 못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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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동원은 빌트 인터뷰에서 "빠른 시일 내 사다리타기 앱 다시 정상적으로 훈련을 시작했으면 좋겠다. 5월에는 리그가 재개되기를 바란다. 모두가 다시 뛰길 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빌트에 따르면 지동원의 마지막 경기는 아우크스부르크 소속으로 뛰던 지난해 5월 18일이다. 당시 아우크스부르크는 볼프스부르크와 맞대결을 펼쳤는데, 1-8 대패를 기록해 더 아쉬움이 크다. 지동원은 "(공식 경기를 치른 지) 거의 1년이 지났다. (마인츠 데뷔전) 기회가 오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분데스리가는 5월 9일 무관중으로 리그를 재개하는 방안을 추진 중이다. 분데스리가 구단들은 이달 초부터 소규모로 훈련을 시작했다. 분데스리가 사무국은 30일 독일 정부의 최종 승인을 기다리고 있다.

 

반면 8월말 예정됐던 국가 대항전 UL 인터내셔널 크라운은 올해 열지 않기로 했다. 한 차례 연기됐던 볼빅 파운더스컵, 롯데 챔피언십, 휴젤-에어프레미아 LA오픈, 메디힐 챔피언십 등도 올해 열지 않고 내년에 열기로 결정했다. 이에 따라 2020 시즌은 1~2월에 치른 4개 대회를 포함, 25개 대회 체제로 열게 됐다. 당초 33개 대회보다 8개가 줄었다. 마이크 완 LPGA 투어 커미셔너는 "확실한 건 코로나19의 세계적인 대유행이라는 새로운 일상 속에서 아직은 안전하게 경기에 복귀해도 된다는 신호가 없다는 것"이라면서 "우리는 여행금지 조치와 진단 가능 여부, 스폰서와 선수들이 즐겁게 참가할 수 있는지를 살피고 이를 토대로 최대한 안전하게 경기를 할 수 있는지를 고려해 시즌 일정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일부 대회들의 총상금도 조정됐다. 미국에서 열리는 6개 대회의 상금이 기존보다 늘어 시즌 총상금이 5600만 달러에 달한다. 대회당 평균 270만 달러 수준이다. 완 커미셔너는 "일정 조정을 할 수 없었던 일부 스폰서들이 상금을 기부한 덕분에 2020 시즌에 남아있는 많은 행사들의 상금이 올라갈 수 있었다"고 밝혔다.

 

김동현은 1978년 영화 ‘마지막 겨울’로 데뷔, 드라마 ‘아내의 유혹’ ‘대조영’ 등에서 중후한 이미지로 주목을 받은 배우다. 

 

 

영화의 불안정한 청년들, 음울한 사회상은 전작 ‘파수꾼’과 이어진다. ‘파수꾼’은 어느 고등학생의 자살 사건을 둘러싼 세 친구의 우정 이면을 들췄다. 

 

윤성현 감독이 말하는 캐스팅 비화②

 1년 뒤로 미뤄진 2020 도쿄올림픽의 골프 종목 출전 선수를 확정짓는 시점이 새로 정해졌다. 내년 6월 발표될 세계 랭킹이 기준이다.

 

국제골프연맹(IGF)이 30일(한국시각) 발표한 도쿄올림픽 자격 시점은 남자는 내년 6월 21일, 여자는 내년 6월 28일에 발표되는 세계 랭킹이다. 도쿄올림픽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에 따라 지난달 1년 연기를 결정하면서 골프 종목 역시 출전 자격 확정 시점을 1년 뒤로 미룬 것이다. 올림픽 골프는 남녀부 각각 60명씩 출전하고, 한 나라당 2명씩, 세계 랭킹 15위 이내 4명 이상 든 나라의 경우 최대 4명까지 나갈 수 있다. 출전 자격을 확정짓는 시점을 제외한 나머지 사항은 기존과 동일하다.

 

IGF의 이번 발표로 올림픽 출전 자격을 따내기 위한 선수들 간의 경쟁 역시 자연스럽게 1년 뒤로 미뤄지게 됐다. 여자 골프는 현재 세계 1위 고진영, 3위 박성현, 6위 김세영, 10위 이정은6, 11위 박인비, 13위 김효주 등 15위 이내에 6명이 포진해 있었다. 남자 골프는 임성재가 23위, 안병훈이 50위, 강성훈이 50위로 각축을 벌여왔다.

 

안재홍‧최우식은…“안재홍은 영화 ‘족구왕’ ‘1999, 면회’를 추천받아 보고 낙점했다. 테이크마다 전혀 다른 연기로 선택의 여지를 주는 폭넓음, 여유에 감탄했다. 최우식은 2011년 영화제에서 우연히 본 단편 ‘에튀드, 솔로’ 속 자질과 얼굴이 좋아서 이후 지켜보다 함께하게 됐다. 본능적이고 직관적인 배우다. 몰입해서 예측 못 한 연기를 하는데 본인은 기억조차 못 한다. 그런데 그 연기가 너무나 정당하다.”



“‘파수꾼’은 전혀 염두에 두지 않았다. 같은 배우지만, 캐릭터는 다르다. ‘파수꾼’은 현실적인 사회 드라마고, ‘사냥의 시간’은 액션과 서스펜스 중심의 판타지가 있는 장르 영화다. 접근 방식, 캐릭터적 깊이가 애초에 다르다. 가령 ‘파수꾼’의 기태가 남들의 시선을 통해 자기 존재 의미를 찾는, 공격적이고 위악적으로 보이지만 유리알처럼 깨지기 쉬운 인간 내면의 유약함을 포착한 인물이라면, 준석은 목표가 뚜렷하고 마초적이다. 불안정하지 않고 강인하다.”

 

“주변 감독들이 독립영화는 감독이 모든 걸 다해야 하지만, 상업영화는 전문 인력에게 맡길 수 있는 영역이 많아서 훨씬 쉽다고 하던데 나는 아니었다. ‘파수꾼’보다 10배 힘들었고 50배 더 뛰어다녔다. 시대배경이 모호하고 일반 상업영화와 다른 접근법이다 보니 미술‧조명‧촬영‧소품까지 ‘그림’으로 어떻게 나올지 독립영화처럼 신경써야 했다. 게다가 이런 장르영화를 만들기엔 예산이 턱없이 부족했다. 컴퓨터그래픽(CG)‧미술이 어마어마했기 때문이다. 실제 공간 그대로 찍은 경우가 거의 없다.”

 

프라이머리 음악감독 데뷔 배경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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